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by 평범한가정 2020. 3. 5.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 여전히 핫한 instagram으로 나도 가끔 아니 점점 이용하는 횟수가 늘 다가 최근에는 뜸하게 된다. 요즘에는 보고 있자면 점점 자기 자랑이나 자기 행복한 면만 보여주고 허세 가득한 사진들이 늘어나는 것 같은 것은 사실. 그러기 위해서 만들어진 SNS 라는 걸 알면서도 가끔 눈살이 찌푸려지는 것은 사실이다.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이전에 사진과 동영상을 빨리 공유할 수 있는 장점으로 젊은 층의 인기를 얻기도 했고, 친구 지인 말고도 모르는 사람들의 같은 공통된 관심사가 있다면 팔로우를 통해 좋은 팁이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장점까지 있다.

동영상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방법으로도 많이 이용되는데 instagram은 페이스북과 연동되어 함께 이용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다. 그렇지만 제한된 정보들로만 이용해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를 하는 방식이라서 쉽게 찾기란 어려움이 있다.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하려면 인스타그램 어플이나 인스타그램 피시버젼에서 가능하다. 모바일 이용이 가장 높기 때문에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어플 이용 방법을 적어볼까 한다.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방법은 인스타그램에서 검색기능을 이용하거나 인스타그램에서 제공하는 친구찾기 기능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평소 연락이 닿지 않았던 친구거나 오래 전 알고 있던 사람을 찾고 싶을 때 인스타그램 사람찾기로 찾아보면 좋다. 먼저 인스타그램 자신의 계정으로 접속해야 한다.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가장 먼저 인스타그램 어플을 열면 홈화면이 제일 먼저 뜬다. 그럼 이 화면에서 가장 오른쪽 하단에 있는 사람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가장 기본적인 인스타그램에서 제공하는 사람찾기 방법이다.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사람모양 아이콘 따라 들어가면 상단에 가로줄 세 개가 보이고 클릭한다. 따라 들어가면 인스타그램에서 자주 사용하는 보관메뉴와 같이 사람 찾아보기가 나온다.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하단 설정 누르고 계정을 눌러주면 연락처 동기화가 보인다. 그럼 그 곳이 비활성화가 되어있다면 활성화 시켜주면 내 친구들이 자동으로 뜨게 하는 기능이다.

인스타그램에서 사람들과 연결할 수 있도록 회원 본인 연락처 정보가 주기적으로 동기화되고 서버에 저장된다.


01234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동기화 활성 설정 후 하단에 있는 하트버튼을 꾸욱 클릭한다. 그리고 가장 아래쪽으로 내려보면 사용자 추천 모두보기가 있는데 사용자 추천에서 사람찾기를 한다.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검색해서 찾는 방법. 초반의 인스타그램 실행 홈화면에서 하단 돋보기 모양을 클릭한다. 그럼 상단 검색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팔로우한 친구들의 정보를 집계해서 비슷하거나 연계된 사람들의 사진들이 보이게 된다. 이것이 알고리즘의 단계랄까.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검색창을 한 번 눌러주면 이것 또한 그동안 내가 검색했던 것이나 검색했던 것과 연관이 있는 사람이 뜬다는 사실. 그리고 내가 찾고자 하는 것으로 검색해본다.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태그가 걸어져 나오는 것들도 있고 실제 계정 이름을 설정해둔 사람들도 바로 나온다. 원하는 사람이나 관련 단어를 쓴다면 연관된 사람들이 데이터화 되어 나온다.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혹시 연예인이나 브랜드 등을 찾는다면 여러 가지 결과 중 계정이름 옆에 파란색 체크표시의 유무를 확인해보면 된다. 그 체크표시가 바로 유명인, 공인 또는 브랜드 등을 등록하는데 진짜 본인이거나 공식 계정이라는 인스타그램에서 인증하는 표시이다.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이렇게 돋보기를 통해 이름과 태그로 찾는 방법이나 추천보기를 통해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관련 알 수 있다. 나 또한 여러 가지 이런 방법들로 연락이 끊겼던 동창이나 지금의 회사를 다니기 전 친했던 입사동기도 찾았다.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아직까지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으로만 보는 분들도 많을 텐데 인스타그램으로도 색다른 느낌의 일상들을 볼 수 있다.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방법 말고도 페이스북이나 다른 SNS를 통해 사람찾기를 할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 이름과 연락처, 이메일 등으로 검색하는 방법이 많기 때문에 사실 찾기가 쉽지는 않다. 하지만 많은 시간이 들지만 검색을 하다 보면 보고 싶었던 사람들을 우연히 발견하는 기회도 얻으니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