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도 극저신용대출2차

by 평범한가정 2020. 6. 25.

경기도 극저신용대출2차 관련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번 경기도에서 진행되는 극저신용대출은 전국 최초로 진행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생활이 어려운 저신용자들을 돕기 위해서 시행하는 것으로 신용등급이 7등급 이하인 분들에게 연 1%이자에 5년 만기로 50만원을 무심사로 대출해 주는 사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극저신용대출2차

 

경기도에서 전국 최초로 진행되는 극저신용대출 사업은 신용이 낮아 고금리 불법대출에 노출된 경기도 시민들을 위해서 1% 저금리로 생계비를 대출해 주는 사업이라고 합니다. 앞으로도 2차, 3차로 지속적으로 추친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은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경기도에서는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며

아래표를 클릭하시면은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복지현안 우선지원사업 코로나19극복 소액대출사업 극저신용대출 2차 접수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
대학생학자금대출이자 지원 경기도청소년교통비지원신청 긴급재난지원금 차액 지원 노동자 휴가비 지원사업

심사대출은 300만원까지도 가능하며, 수원에 있는 한 복지센터 경우 사업 시작한지 불과 며칠 만에 300만원 대출은 마감이 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는다고 합니다. 이미 300만원 대출이 마감된 상태라서 안까운 분들을 위해서 행정복지센터에서는 50만원으로 유도하고 있지만, 그래도 아쉬운 부분들은 있는것 같습니다.

 

경기도 극저신용대출2차 관련해서 경기도측은 사각지대에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은 하는 바램이며, 정말로 소액의 돈 때문에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서민들이 없으면은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소액 금액 때문에 불법 대부 업체에 돈을 빌려서 신세를 지는 피해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은 좋겠다고 했습니다.

 

이번 경기도 극저신용대출2차 사업의 전체 지원 금액은 총 500억원 규모로 2차 신청은 27일부터 진행된다고 합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하셔도 되고 방문신청 하셔도 됩니다. 단 온라인으로 신청시 본인명의 통장사본과 주민등록초본는 필수 서류로 꼭 첨부하셔야 되며, 방문신청하실 때에는 신분증 및 본인명의 통장 사본을 필히 지참하셔서 신청하시면은 됩니다.

 

자세한 신청문의는 전용콜센터 및 경기복지플랫품을 이용하시면은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필수)대출신처서 작성 (필수)동의서 작성
(300만원 신청자)추가 설문 작성 (300만원 신청자)소득증빙서류 제출